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부부간의 문제는 사람에게는 좀처럼 말할 수없는 것이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많은 사람들이 안고있는이 섹스리스에 대한 문제 지요. 마지막은 언제인지 기억 나지 않을 정도 전에 사람도 있고, 갑자기 없어져 당황하고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섹스리스에 대해 생각해보고자 합니다. 섹스리스가되는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차가 있습니다. “데이트 할 때 정기적으로하고 있었지만, 결혼 후 언제든지 할 수 있다는 안정감 때문인지 섹스에 대한 관심을 잃었습니다」 「일가를 지은 것과 작업 압력에서 자연과 싶지 없어졌다 “등 남성 측의 의견도 다양합니다.

오카노 아츠코의 저서 「산후 쿠라이시이스 “에도 있듯이, 섹스리스가되는 이유로 가장 많은 것은 임신이나 출산을 계기로하지 않게되어 버리는 케이스 것입니다. “육아에 지쳐 버리고, 그것 할 경황은 아니다」 「자궁을 안정시키지 않으면 제일 먼저 아닐까 생각 ...... “등 어머니로서 자신의 몸을 걱정하는 여성의 의견도 눈에 띕니다.

그런데, 섹스리스를 그대로두면 이혼까지 발전 버리는 경우도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섹스리스가 이혼의 원인이되는 다음의 3 가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조속히,보고 갑시다.

본래 몸과 마음은 연결되어있는 것입니다. 즉, 성별이 없다고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외로워 버리는 것으로 알려져있는 것입니다. 그럴 때는 부부에게도 위험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외로운“고 느낄 때 부부의 신뢰가 무너지기 쉬운 것입니다. 입으로言えれ좋겠지 만, 참아 노력하고있는 때 누군가가 몰려 와서 부드럽게되는 것 같은 일이 있으면, 바로 휘청 휘청 초대를 타고 불륜이나 바람을 피우고 가능성은 높다 만다 때문입니다. “파트너가 섹스를 거부하게 되었으니 바람에 달렸다“라는 케이스는 남녀 모두 적게는 없습니다. 그 정도 부부 관계와 성관계 즉 부부 생활 관계는 밀접합니다.

또한 “바람을 시작한 때부터 파트너와 섹스하지 않는“경우도 있으므로주의가 필요합니다. 어쨌든도 “섹스리스“와 “바람“은 관계가 깊은 관계에있는 것은 틀림 없을 것입니다.

몇 년 동안 함께 살았던 사람도 신뢰 관계에 금이가는 경우 순간 이었다는 수도 있습니다. 섹스 궁합이 좋지 않아서 문제가 일어나는 것은 그럴 때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섹스라는 행위가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섹스리스가되는 부부가 가끔 있습니다. 이 경우 문제가되는 것은 단순히 “담백 때문“하지 말고 “상대의 섹스에 불만이 있기 때문“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어떤 이유로이 발각되었을 경우 것입니다.

휴대 전화에 아내 이외의 여성의 음란 사진이 들어가 있고, 유흥 업소에 다녔던 사실이 발견 된 경우 “지금까지의 섹스리스는 내 잘못?“가되고 신뢰 관계에 금이 들어가게되기 때문입니다. 섹스리스의 원인이 아무래도 확인할 수없는 경우는 과감히 솔직히 상대에 물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단지 그 대답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자신이 인내를해야하는 상황 일 때는 개선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섹스 매우 민감한 측면을 가지고만큼, 사소한 계기로 문제가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입을 붙어 나온 말에 자존심이 상처“왜냐하면 그 예입니다.

아내가 남편에게 섹스를 요구했을 때, 남편은 일에 지쳐 일찍 자고 싶었 기 때문에 “그렇게하고 싶은 건 상당히 좋아하는구나“라고 말해 버린 경우 아내의 자존심은 상처 후 다시는 초대 없게 버리는 것입니다. 또한 아내가 섹스를 거절하면 자존심이 상처 남편도 있고, “자, 이제 너와는 없어!“라고 꼬여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프라이드를 손상 한 것이 언제 까지나 마음에 데미지로 남아 있다고 어떤 이유로 큰 폭탄이 상대를 공격 할 위험성도 있습니다. 취 반환 할 수없는 것이되지 않도록 거절 방법은 상대에 충분히 신경을 쓰고 놓아야합니다.

섹스리스는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밀접하게 연결되어있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혼자서 고민을 안고 크게 버리기 전에 파트너와 본심에서 논의 라든지, 오카노 아츠코 같은 부부 관계 전문가에게 상담해 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부부간의 유대를 공고히하기 위해 추천합니다.